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것을주고 싶다면

    1. 그녀는 무지개 머리를 원했다.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짙은 무지개 색이어야합니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깊고 생생하게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 으로이 일을했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주어진 수의 슬라이스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한 사람에게주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양이 주어진 후에는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 노력했지만 귀가 들리지 않았다.


    1. 나는 최근에 초콜릿 칩, 달게 한 연유, 바닐라 추출물 및 느린 열에 두꺼운 냄비로 퍼지를 만들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다크 초콜릿 덩어리로 시험해 보았고 세미 달콤한 초콜릿 칩으로 시험해 보았습니다. 두 가지 모두 더 좋습니다. 다크 초콜릿만으로도 나쁘게 나옵니다. 최고의 추가 기능은 분쇄 된 아몬드와 마시맬로입니다-Rocky Road에서 얻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냉장고까지 약 20 분이 소요되며, 음식을 먹으면서 얻는 20 파운드를 푸는 데 약 6 개월이 걸립니다. 절제하는 모든 것, 친구들. 적당히 모든 것.


    1. 다른 것으로부터, 나는 만에 대한 멋진 전망과 부동산에 속하는 작은 개인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 오는 아름다운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아버를 걷는 것을 항상 좋아하지만, 존은 최소한 공상에 빠지지 않도록주의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 만들기 습관이 나의 것과 같은 신경 약점은 모든 방식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며, 나는 경향을 점검하기 위해 나의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시도합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 강판이있었습니다. 그는 수년간에 걸쳐 기상 학자에 대한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었으므로 밖에 나가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침대 밑에 숨어있는 것이 있다는 지식을 가지고 엄폐물을 단단히 붙잡아 두는 것은 끔찍한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어하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얼어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발견했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 없었으며, 비록 그녀가 희미 해졌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나는 축제를 위해 주말 동안 산타 바바라에 내려간 후 내일 콜로라도로 향하고있다. 나는 거기에 10 월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생일을 위해 여기에 다시 오도록 노력할 것이다. 의사의 예약 일정과 비행 계획을 알게 되 자마자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로봇은 비 승인으로 클릭하여 입방체 내부에서 잠시 삐걱 거리며 갈색 액체의 조랑말 유리를 압출했습니다. "간장 간경변으로 사망 한 술취한 묘에 당신은 의심의 여지없이 끝날 것입니다." 유리를 탁자 위로 밀면서 나는 눈부신.


    1. "존재하다"라는 구절의 의미에 대해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아요. 그것은 우리가 역 참조 의미론과 다른 점보 점보의 바다에 빠져들기를 원한다면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존재하는 것"이 ​​생각만큼 의미가없는 어구이며,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는 결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존재하는 팬티가 보여주는 토대입니다. 쿠키가 무너지는 방식입니다. 이제 쿠키를 원합니다.


    1. 선물에는 종종 구매 가격보다 많은 비용이 따른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녀에게 최신 스마트 폰을 구매하면 월별 전화 요금이 청구됩니다. 최신 게임 시스템을 구입하면 오랫동안 제공되는 게임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타이틀을 구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선물을 구입할 때 일부는 초기 선물 자체보다 훨씬 비쌀 수있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네가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른다. 나는 엄마에게 그녀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더 많이 시도할수록 그들 중 누구도 효과가없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진노를 얻으려고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은 없었습니다.


    1. 그녀는 참을성있게 그의 전화를 기다렸다. 그녀는 그곳에 가고 싶지 않았지만 엄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 가기가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식으로 경향이 있었다. 그녀는 당신이 입고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했다. 그래서 그녀는 전화를 걸어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와 관련하여 모양이 나빴으며 몇 개월 동안 청소 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공기 청정기는 냄새가 없어지거나 택시에서 방출되는 다른 냄새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습니다.


    1. 그녀는 그녀의 학생이 자신이 통과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는 것을 보았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친구들이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데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친구들이 자신이 가진 전부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것이 불행의 삶을 의미하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1. 이상한 개념이었습니다. 왜 무작위 단락을 생성해야합니까?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까? 이 모든 질문은 생성 버튼을 눌렀을 때 그녀의 머리를 뚫고지나 갔다. 놀랍게도, 그녀는 가장 기대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1. "오늘 시작했습니다!" 그게 모든 메모입니다. 어디서 왔는지 누가 기록했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 었습니까? Meghan은 방을 둘러 보았지만 아무도 눈을 마주 치지 않았습니다. 잠깐 동안, 그녀는 자신의 꿈을 따르는 것이 메시지라고 생각했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을 구겨 버리고 던져 버릴 때 그것을 무시하는 것이 더 쉽다고 결정했습니다.


    1. 그녀는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되돌아 보려고했지만, 너무 길어서 들어 올려 운반 할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한 번에 그녀를 때렸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동시에 그녀를 통해 두려움과 슬픔과 자존심으로 말없이 서있었습니다.


    1. 한때 농민이었고 매일 빵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했던 노인과 노인이 살았습니다. 노인은 울타리를 수리하고 농민들을 위해 다른 이상한 일을하던 일을했으며, 할머니는 아내를 데리고 집을 짓고 작은 땅에서 일했습니다.


    1. 그의 차에서자는 것은 계획이 아니었지만 때로는 계획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3 개월 동안 그의 삶이었으며,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받아 들여서 그것에 동의했습니다. 또는 적어도 그는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키를 시동 장치에 넣고 시동을 걸었을 때 엔진이 소리를 내지 않았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머리는 욱신 거렸다. 어제 밤에 독감인지 음주인지 판단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둘 다의 조합 일 것입니다.


  1. 나는 다람쥐 촬영의 첫 번째 착취가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 큰 호두 나무 숲에 있었음을 상기합니다. 나는 정오에 모든 자연이 독특하게 조용하고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고 화난 반향에 의해 길들여지고 잔향하면서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을 때 정오에 방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