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 일이 일어나도록 선택했습니다

    1. 소년은 평온한 방식으로 길을 걸어 가면서 자신에 관한 내용을 알지 못하고 놀았습니다. 그는 공이 길을 돌면서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한 발걸음을 내디 so으며 그의 운명을 봉인했다.


    1. 그들에게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면서 화를내는 동안 그는 실제로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의 삶을 주었고, 그때까지 그는 일상으로 지나간 일상적인 학대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1. "내 텍스트를 받고 있습니까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보고 그의 숨소리를 들었다. 물론 그는 그들을 얻었지만,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다. 그는 그녀의 글을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다.


    1. Greg는 이러한 상황이 Michael을 몹시 불편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마이클은 그저 무슨 일이 있을지 전혀 몰랐고, 그렉이 그 일을 막을 수 있었지만. 정말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렉은 백만 번도 누구에게도 바라지 않겠다고 말한 것이지만, 여기서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마이클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것이며,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일생에 적어도 한 번 인종 차별을 경험해야한다고 합리화했다.


    1. 그녀의 의식의 일부에서 생소한 것처럼 보였던 설명 할 수없는 억압은 그녀의 모든 존재를 모호한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영혼의 여름날을 지나가는 안개처럼 그림자 같았습니다. 이상하고 생소했습니다. 분위기였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자국을 길로 향하게 한 운명에 화를 내며 남편을 내밀고 거기에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자신에게 모두 좋은 외침을하고 있었다. 모기는 그녀를 기뻐하며 그녀의 단단하고 둥근 팔을 물고 맨발로 움켜 쥐었다.


    1. 오늘날 엄마와는 잘 지내지 않습니다. 그녀는 절름발이 국수이며 항상 자고 싶어합니다. 곧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도달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것을 직접 그에게 건네지 않은 자신을 꾸짖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말을 기다리지 않고 기다렸다.


    1. Dave는 숲에서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가죽으로 찌른 것은 몇 년 동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상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그 상처를 자존심으로 썼고, 그의 상처가 줄어들 기보다는 그의 존재감을 향상 시켰다고 생각했습니다. 흉터는 그 특징을 부여했고 그것이 비방이되었다는 점까지 압도하지 않았다. 그 재킷은 총리 였고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길고 검은 그림자가 발 근처의 포장 도로를 가로 질러 미끄러 져서 매우 놀랍게도 5 마리의 금성들이 머리 위로 보였습니다. 그들은 육식 동물의 거대한 회색 형태를 볼 시간이 거의 없었다. "Pepsi-Cola"라는 신비로운 정보를 담고있는 근처 건물 꼭대기 표지판 뒤에서 사라졌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머리는 욱신 거렸다. 어제 밤에 독감인지 음주인지 판단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둘 다의 조합 일 것입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의 색은 아니지만 짙은 녹색입니다. 그녀는 다가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가 준비되기를 바랐다.


    1. 그는 청년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지능으로 감동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똑똑하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할 수 있었지만, 젊은이가 단지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도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1. 쥐의 둥지였습니다.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일어나 자 그녀의 머리카락이 닮았습니다. 그것을 통제하는 데 적어도 한 시간이 걸렸고 그녀는 아프고 피곤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을 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했다. 아니었다. 그녀는 서랍을 열고 헤어 클리퍼를 집어 들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스탠드 오프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넣을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시킬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평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견뎌야했던 시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태도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전체적으로 피었습니다.


    1.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알려지지 않은 것들은 그 자체로 무섭지 않습니다. 그들은 지금 막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무서운 것으로 나열하기 전에 그들을 알고 시간을 내십시오. 그러면 세상은 훨씬 덜 무서운 곳이 될 것입니다.


    1.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결정할 수는 있지만,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한 후에 유형의 물건을 떠나는 것. 그렇게 한 후에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만든 것들에 살 것입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간단한 규칙이 세 가지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 파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먹을 수있는 파란색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블루 베리에 대해 질문했지만 모두가 실제로 자주색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사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그는 모래를 보았다. 소수를 집어 들고 손에 곡물이 몇 개인 지 궁금했습니다. 수십만? "충분하지 않다"고 숨을 쉬며 말했다. 더 필요해.


    1. "내가 속이지 않아야하는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벌을받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좋아해야합니까?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것입니까?"


    1. 그러므로 그 나무들은 그들 중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했을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하며,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들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을 시도한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너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한 곳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려고합니다. 내 말은, 지금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고 자하는 것입니다. 필자가 작성하고자하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으며 인내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특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의미없는 감정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산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